게시판

후원금관련하여
작성자
박원우
작성일
2018-02-21
안녕하세요. 후원금 관련하여 궁금한 점이 있어서 글 올립니다.
저는 3월에 결혼을 앞둔 예비신랑인데요, 저희 예비부부는 결혼식 후 축의금 중 일부를 귀 단체에 위안부 할머님들을 위한 후원금으로 기부를 할 예정에 있습니다.
기부할 후원금은 저희 결혼식에 참석한 모든 하객들의 축의금 중 일부인 관계로 후원자는 다수가 될 예정입니다.

궁금한 점
1. 후원금 기부 후 후원자 명단(나눔의집 홈페이지상)을 보니 후원자별로 금액이 기재되어있던데 후원자별 금액을 기재하지 않고 이름과 주소 및 연락처로만 기재할 수 있는지 여부.
2. 후원자 명단이 해당 나눔의 집 홈페이지에만 기재되는 것인지 아니면 다른 곳(타 사이트 및 국가 등 유관단체)에도 등재가 될 수 있는 것인지 여부.

상기 내용에 대하여 질문 드립니다.
항상 좋은일을 위해 노력하시는 점에 감사 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댓글목록

나눔의 집님의 댓글

나눔의 집 아이피 61.♡.219.11 작성일

안녕하세요 나눔의 집 입니다.
먼저 결혼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정말 축복받아야 할 결혼식에 뜻깊은 후원 감사드립니다.
질문사항에 대해 말씀을 드리면,
1. 후원페이지에 월 후원자가 아닌, 별도로 이름만 기재하여 등록이 가능합니다. 주소와 연락처는 필수 사항이 아닙니다.

2. 후원자 명단은 홈페이지에만 기재가 되며, 별도로 타 기관등에 등록을 하지 않고 있습니다.

별도로 말씀을 드리면, 나눔의 집에서는 월 100만원 이상 후원해주시는 후원자분들께는 나눔의 집 역사관에
명폐를 만들어 따로 걸어드리고 있으니 참고하셔서 어떤 이름으로 명폐를 만드실지 생각해주시길 바랍니다.
 
더 궁굼하신 사항은 031-768-0064 번호로 연락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