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공지] 후원해지 및 기부금영수증 신청 안내
작성자
나눔의 집
작성일
2021-01-06

안녕하세요. 나눔의 집입니다. 

일본군'위안부'피해자 할머님들을 위하여 후원해 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후원해지 및 기부금 영수증 발급 신청에 관하여 안내말씀 드립니다. 

 

 1. 후원 해지  및  중지에 관한 신청은 나눔의집 e-메일(nanum0064@naver.com)을 통해 신청 가능합니다.

   (후원자님 성함과 생년월일 표기하여 메일 보내 주시면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2. 후원해지는 정기출금 예정일 3일전까지 신청해주셔야 당월에 반영됨을 알려드립니다. 

  

3. 20일 정기인출은 17일까지 30일, 말일 정기인출은 27일까지 신청부탁드립니다,​ 이후에 해지 신청은 당월에는 정상인출되며,

   익월부터 반영됨을 알려드립니다. ​

 

4.  기부금 영수증은 국세청과 자동연계되어 있음으로 별도의 신청없이 연말정산 간소화 서비스를 이용하시면  확인이 가능하십니다.  

    (연말정산 자료 전송중 시스템 오류로 인하여 지정기부금정치자금기부금으로 잘못 기재 되었습니다.  오류부분은 20일(수요일)에 확인이 가능하십니다. 기부금 적용은 동일하오니 수정전의 자료를 사용하셔도 무방하십니다. )  

 

5. 일시후원은 나눔의 집 이메일 (nanum0064@naver.com)으로 인적사항(이름, 주민등록번호) 와 입금내역(입금자명, 입금일, 입금금액, 입금통장계좌번호)를 함께 기재하여 보내주신다면 확인후 발행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코로나 19로 인하여 많은 어려움이 있으신중에도 저희 일본군'위안부'피해자 할머님들을 위하여 애써주시는 마음 감사드립니다.